중장기 전략체계도

중장기 전략체계도

중장기 전략 체계도

Mission

지방재정발전 지원으로 지방자치단체의 성공적 지역경영을 뒷받침한다.

Vision

회원과 함께 성장∙발전하는 지방재정 및 옥외광고 전문기관

경영목표

  • 순자산 1조 6,369억원
  • 회원지원 700억원
  • 당기순이익 1% 사회기여

경영방침

  • 지속 가능한 미래성장기반 구축
  • 고객동행의 경영시스템 확립
  • 사회적 가치창출 경영의 내재화

4대 전략방향

  • 1. 주력사업 고도화 및 미래 성장동력 발굴
  • 2. 지방재정 선진화 지원을 위한 조직역량 확대
  • 3. 상생과 협력 기반의 옥외광고진흥 선도
  • 4. 열린 경영혁신지원체계 강화

9대 전략과제

1. 회원 니즈를 반영한 공제사업 혁신 가속화
2. 자산운용 전문성 제고로 수익창출 극대화
3. 전사적 역량 결집으로 신사업 발굴 본격화
4.지방재정 정책연구 및 조사·분석 기능 강화
5. 회원에 대한 재정업무 지원 서비스 다양화
6. 4차 산업혁명 기반의 옥외광고 산업 육성 추진
7. 국민 참여형 고품격 옥외광고 문화 확산 지원
8. 조직성과 극대화를 위한 최적의 업무환경 조성
9. 공동체 발전과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다양한 사업 발굴 추진